원래부터 골프를 좋아하는 부부로서, 이번 결혼 휴가에는 오직 우리만을 생각하는 색다른 여행을 계획했습니다. 다양한 곳과 상품을 검색한 결과, 럭셔리골프투어의 나트랑골프 황제골프 일정을 고르게 되었고, 느낌은 성공적이었습니다. 그중에서도 2인골프로만 구성되어, 소위 말하는 '우리만의 황제'가 된 기분이었습니다.

2. 황제골프: 값어치하는 대접 황제골프라는 명칭이 부끄럽지 않을 만큼의 대접이 이어졌습니다. 숙소 공항에서부터 전용 리무진 픽업으로 왔고, 잠자리는 오션뷰가 환상적인 프리미엄 리조트였습니다. 하루하루 아침저녁으로 준비되는 음식의 수준 또한 뛰어났습니다. 그중에서도 럭셔리골프투어 측에서 미리 골라 준 나트랑의 대표적인 최고급 골프장 3곳의 경치는 정말 잊을 수 없었습니다. 홀마다 각기 펼쳐지는 푸른 바다와 울창한 나무의 어우러짐은 그야말로 작품이었습니다.
3. 나트랑골프: 숨겨진 신흥 휴양지 왜 나트랑골프가 최근 이렇게 뜨는지 직접 경험해 보니 납득할 수 있었습니다. 온화하고 덥지 않은 기후는 라운딩하기에 최적이었고, 신규로 조성된 리조트 시설은 어느 해외 지역보다 월등했습니다. 운동을 마치고 즐기는 나트랑 시내의 재미있는 마사지와 해산물 요리는 여행의 만족도를 배가 높여주었습니다.
총평하자면, 이번 럭셔리골프투어의 나트랑골프 황제골프 2인골프 여행은 예상 이상이었습니다. 프리미엄 여행을 생각하는 해외골프조인 사람들에게 분명히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 말씀드립니다. 다음에도 방콕골프나 하이난골프 황제골프 투어로도 럭셔리골프투어와 함께 할 것 같습니다.